2022/09 4

EPL 경제학, 성공적인 멀티미디어 스포츠 산업과 성장

EPL 시즌 매출 10조원 육박…스페인 라리가의 2배 [사진 제공= 로이터연합뉴스]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손흥민이 뛰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의 매출이 우리 돈으로 10조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EPL의 올 시즌 매출이 10% 증가해 60억파운드(약 9조5370억원)를 기록할 것이라고 주요 외신이 회계법인 딜로이트 보고서를 인용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EPL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면서 해외 TV증계권 가격이 치솟은 덕분이다. 올 시즌 PL의 해외 중계권 매출은 사상 처음으로 영국 중계권 매출을 웃돌 것으로 예상된다. EPL은 유럽 5대 축구리그 중에서도 압도적인 매출 규모를 자랑한다. 딜로이트는 스페인 라리가의 올 시즌 매출을 지난 시즌과 비슷한 37억유로(약 4조..

Football World 2022.09.17

Knowing is not enough, We must apply. Willing is not enough, We must do.

블랙핑크가 걸어가는 도전이 K ㆍPOP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가고 있다 ㆍ 이는 개인과 조직의 역량이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주는 좋은 모델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gQlMMD8auMs https://www.youtube.com/watch?v=POe9SOEKotk 블랙핑크, 정규 2집 발매 첫날 100만 장 돌파 “K팝 정의 다시 썼다” Select Language​▼ 블랙핑크 새 앨범이 높은 완성도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16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는 '크리틱스 픽(Critic's Picks)' 코너를 통해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를 집중 조명했다. 평론가들의 의견을 토대로 수록된 모든 곡의 매력에 대해 소개하는 특집 기사를 내보낸 것. 빌보드는..

티스토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티스토리에 오신 걸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글 뿐만 아니라 블로그의 각종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관리'를 확인해보세요. #2 다양한 스킨이 있어요.티스토리에 있는 다양한 '스킨'도 살펴 보세요.블로그나 사이트를 사용하는 목적에 맞게 스킨을 고를 수 있습니다.어떤 이야기를 주로

카테고리 없음 2022.09.05